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이든 부인은 누구?

by 할수있따! 2020. 11. 22.

바이든 부인은 누구일까요?

오늘은 바이든의 부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미국 대통령에 뽑히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바이든입니다. 그에 대한 관심과 함께 바이든의 부인은 누구인지 관심도 늘고 있는데요. 오늘은 바이든의 부인부터 바이든의 기본정보까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든 부인은?

바이든은 2명의 부인이 있었습니다. 그 이유는 첫 아내가 교통사고로 요절하였기 때문입니다. 두 명의 부인에 대해 한 명씩 알아보겠습니다.

 

1) 닐리아 헌터(1942 ~ 1972)

첫 아내입니다. 30세의 나이에 장녀인 나오미와 함께 교통사고를 당하였고 요절했습니다.

2) 질 바이든(1951~ )

바이든과 1977년에 결혼했습니다. 바이든 뿐만 아니라 질 바이든 역시 재혼입니다. 바이든이 부통령이 되자 미국의 세컨드 레이디(부통령의 부인)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바이든이 대통령 당선인이 되어 2021년 1월 20일부터 미국의 영부인이 될 예정입니다.

 

 

바이든의 어린 시절

조 바이든은 1942년 11월 20일, 펜실베이니아주 스크랜턴의 아일랜드계 로마 가톨릭 집안에서 조지프 로비넷 바이든 시니어(1915–2002)와 캐서린 유지니아 진 바이든(혼전성은 피니건 - Finnegan; 1917–2010)의 아들로 태어났습니다. 바이든이 10세 때 부모를 따라 델라웨어주로 이주하여 그곳에서 성장하였습니다. 바이든은 비교적 부유한 집안에 태어나 대출과 돈에 대한 걱정없이 공부를 하였다고 합니다. 그에 따라 명문대에 졸업하였고 어릴 적부터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많았다고 합니다.

 

바이든의 자동차 사랑

바이든은 자동차를 사랑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하나의 에피소드로 아버지에게 1967년 결혼 축하 선물로 받은 콜벳 스팅레이라는 차를 50년 넘게 애용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진정한 자동차 애호가는 고급 자동차 뿐만 아니라 오래된 자동차를 사랑한다고 하는데 이런 모습을 통해 바이든이 얼마나 자동차를 사랑하는 지 알 수 있습니다.

 

 

글을 마치며

여기까지 바이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트럼프와 달리 사별하여서 2번째 부인을 만난 바이든입니다. 트럼프에 이어 새로운 대통령으로 뽑힌 바이든이 앞으로 미국의 정치를 통해 여러가지 어려움으로부터 세계정세까지 바른 길로 인도해주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블로그 안에 다양한 글이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트럼프에 대한 재미있는 사실들

내가 몰랐던 트럼프에 대한 재미있는 사실들 오늘은 트럼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엄청난 부자로 성공을 했으며 레슬링, 영화 등 각종 대중매체에도 스타로도 성공을 했고 최근에는 미국의

akfgksmseofh.com

 

 

이인영 고향은?

이인영 완전정복 오늘은 통일부장관으로 일하고 있는 이인영 장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올해 7월 통일부 장관으로 임명되며 많은 화제를 모았던 이인영 씨에 대해 프로필부터 제목의 고향까

akfgksmseofh.com

 

 

이재용에 대한 재미있는 사실들

내가 몰랐던 이재용에 대한 재미있는 사실들 오늘은 이재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그룹의 부회장으로 일하고 있으며 최근 이건희 회장의 죽음으로 삼성을 상속받을 차기 회장이기도 합

akfgksmseofh.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