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이든 아들은?

by 할수있따! 2020. 11. 22.

바이든 아들은 누구?

오늘은 바이든 아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미국 차기 대통령으로 내정되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든 바이든입니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 시절 부통령으로 오바마를 훌륭하게 보좌하였고 그 결과로 이번에 대통령을 뽑힌 바이든 뿐만 아니라 그의 가족들도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 바이든의 아들과 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든 아들

1) 보 바이든(Joseph Robinette Biden 1969.2 ~ 2015.5)

풀네임은 조셉 로비네트 바이든 3세. 아버지의 이름과 같다. '보'는 애칭이다.[37] 민주당원으로 델라웨어 주의 주 법무장관이었다. 아버지가 부통령인 당시 미합중국 육군 델라웨어 주방위군 육군 법무 장교였고, 이라크전에 참전해 무공 훈장도 받았다. 최종 계급은 육군 소령이다. 이후 델라웨어 주 법무장관까지 역임하였으나, 뇌종양(교모세포종) 투병 끝에 2015년 5월 30일에 46세의 나이로 숨을 거두었다. 조 바이든의 정치적 후계자로 학벌, 배경, 환경, 인품, 경력, 사생활 어느 하나 빠질 것 없이 모범적인 아들이었다는 평가를 받는다.[38] 보의 죽음에 바이든은 2016년 대선 출마를 포기할 정도로 힘들어했다. 헤일리와 결혼하여 아들 하나와 딸 하나를 남겼다.

 

 

2) 헌터 바이든(Robert Hunter Biden 1970 ~ )

제일 오른쪽의 인물로 변호사 출신 로비스트이다. 바이든의 자녀들 중 가장 논란이 되는 아들. 공적인 면에서든 사적인 면에서든 처신을 거의 완벽하게 했던 형과 달리 사생활이 여러번 구설수에 올랐으며, 커리어를 성공시키기 위해 부통령의 아들이란 이름값을 자주 이용했단 의혹을 받는다. 아내 캐슬린과 결혼하여 세 딸을 두었다. 그러나 형이 죽고 5개월 후 형수인 할리 바이든(Hallie Biden)과 열애를 하고 있음이 밝혀져 주위에 충격을 주었다. 캐슬린과는 2015년 10월부터 별거 중인 상태였고, 조 바이든과 질 제이컵스는 이 관계에 찬성한다는 성명을 냈다. 그러나 형제의 배우자였던 사람과 사귀는 건 미국 기준으로도 논란이 될만한 일이었기에 주위에서 말이 많았다. 할리 바이든과 약 2년간 동거하고 결별한 후 2019년 멜리사 코언과 결혼하여 아들을 한 명 두었다.

 

 

바이든 딸

1) 나오미 바이든(Naomi Biden 1971 ~ 1972)

1972년 어머니와 함께 교통사고를 당해 불과 1살의 나이에 요절하였다.

 

 

2) 애슐리 바이든(Ashley Biden 1981 ~ )

질 제이컵스와의 사이에서 낳은 딸이다. 직업은 사회복지사이며 비영리단체의 임원으로 활동한다. 2012년에 필라델피아의 외과의사인 하워드 크레인(Howard Krein)과 결혼했다.

 

바이든의 취향

바이든은 차를 좋아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자동차를 워낙 좋아해 스스로 애호가라고 부르고 고급 자동차 뿐만 아니라 오래된 자동차까지 좋아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철도 애호가로도 유명합니다. 기차를 타고 유랑하는 것을 특히 좋아한다고 합니다.

 

글을 마치며

여기까지 바이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블로그 안에 다양한 정보가 있으니 다른 글들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바이든 나이는?

바이든에 대해 알아보자 오늘은 바이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트럼프를 제치고 미국의 차기 대통령으로 뽑힌 바이든입니다. 많은 논란과 또한 화제거리가 있었지만 또한 아직도 진행중

akfgksmseofh.com

 

 

트럼프에 대한 재미있는 사실들

내가 몰랐던 트럼프에 대한 재미있는 사실들 오늘은 트럼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엄청난 부자로 성공을 했으며 레슬링, 영화 등 각종 대중매체에도 스타로도 성공을 했고 최근에는 미국의

akfgksmseofh.com

 

 

이재용에 대한 재미있는 사실들

내가 몰랐던 이재용에 대한 재미있는 사실들 오늘은 이재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그룹의 부회장으로 일하고 있으며 최근 이건희 회장의 죽음으로 삼성을 상속받을 차기 회장이기도 합

akfgksmseofh.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