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 S21FE 유출소식

by 할수있따! 2021. 2. 21.
반응형

갤럭시 S21FE 예상

2020년 갤럭시 S20의 부진을 만회하고 저렴한 갤럭시의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삼성은 갤럭시 S20FE를 출시했습니다. FE는 Fan Edition의 약자로 갤럭시 플래그십 라인의 강력한 성능은 유지하면서도 단가를 줄여서 비교적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작년 갤럭시 S20FE 모델은 899,000원으로 출시했지만 카드 할인으로 실제로 70만 원대에서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이번에 역시 갤럭시 S21FE가 출시될 거란 예상과 함께 첫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삼성 전문 IT사이트인 샘모바일은 갤럭시 S21FE로 보이는 모델번호 SM-G990B를 확인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갤럭시 S21 시리즈인 모델번호가 SM-G9991, 996, 998이고 작년 S20FE의 모델번호가 SM-G780이었기 때문에 이번에 알려진 SM-G990B라는 모델은 갤럭시 S21FE가 아니라 갤럭시 S21의 LTE 버전이라고 봐야 한다고 지적한 것에 대해 샘모바일은 삼성은 더 이상 플래그십 LTE 모델은 출시할 계획이 없고 FE의 모델명을 플래그십과 일치시키려 하기 때문에 990B는 S21FE로 봐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갤럭시S21FE의 사양 유출정보

5G로만 출시가 되고 128GB와 256GB 저장 용량 옵션이 있고 이번에 역시 다양한 색상이 출시 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레이, 핑크, 바이올렛, 화이트 색상이 있다고 설명하면서 조만간 더 구체적이고 다양한 정보가 나올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갤럭시 S21FE의 출시 시기에 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하지만 작년 갤럭시 S20FE가 9월에 공개된 것으로 볼 때 올해에도 8~9월 정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갤럭시노트21 유출소식

삼성에서는 공식적으로 갤럭시노트를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지만 단종 논란은 수그러들지 않고 있습니다. 작년에 여러 소식통이 갤럭시 S21에 S펜이 지월될 것이라고 보도했던 것이 그대로 들어맞았고 여기에 조만간 출시될 갤럭시Z폴드3에도 S펜이 탑재될 것이라는 소식까지 더해지면서 갤럭시노트는 설 자리가 없어질 것이라는 전망이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시장조사업체 최고 경영자인 로스 영은 갤럭시 노트21은 출시되지 않지만 갤럭시노트20FE가 나올 수 있다는 소식을 전했는데 작년 11월 삼성 브라질 사이트에서 갤럭시노트20FE가 언급되면서 노트20FE의 추릿 가능성이 처음 언급된 지 두 달만에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외신들은 상대적으로 비싼 노트 시리즈의 가격을 낮추기 위해 갤럭시 노트를 FE 모델로 출시할 가능성도 높다고 보고 있습니다.

 

2월 14일 네덜란드 IT매체 렛츠고 디지털에서는 갤럭시노트 21FE의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팬텀 화이트 색상을 나타내고 있는 렌더링 이미지는 갤럭시 S21의 디자인 컨셉을 그대로 가져오고 있는 모습입니다. 비교적 저렴한 모델인만큼 Full HD + 해상도의 평면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고 후면 재질은 플라스틱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또한 9ms 또는 26ms의 지연시간을 가진 S펜과 엑시노스 990 또는 스냅드래곤 865 칩셋이 들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노트 21 FE의 가격은 790유로로 우리나라 돈으로 환산하보면 약 100만원이 조금 넘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LG 롤러블폰 결과 및 최초 롤러블폰

LG롤러블 폰 위기 LG가 작년 윙 모델의 온라인 공개행사에서 마지막에 옆으로 슬라이드 되는 얇은 두께의 롤러블 폰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면서 롤러블 폰을 발표할 것을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

akfgksmseofh.com

 

 

폴더블 아이폰 유출정보 정리

폴더블 아이폰 출시 예정 작년부터 애플은 두 가지 형태의 폴더블 아이폰을 개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작년 11월 대만 이코노믹 데일리 뉴스와 이스라엘 매체 The Verifier 보도에

akfgksmseofh.com

 

 

애플 상표 표절 고소 결말

애플 고소 사건 작년 8월 애플이 한 소규모 스타트업 기업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과일 '배'를 표현한 프리페어라는 앱의 로고가 애플과 비슷하다는 이유였는데요. 상표권 침해 소송을

akfgksmseofh.com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