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

by 할수있따! 2020. 7. 21.
반응형

사랑의 콜센타는 최근에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전작인 미스터트롯의 인기 덕분에 그리고 멤버들의 화려한 노래실력 덕분에 아직까지도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인기 요인 중 하나는 시청자들에게 직접 신청곡을 받고 있고 출연자들이 부르는데에도 있습니다.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신청을 하고 있고 1차 신청을 하는 것조차 하늘의 별따기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하지만 신청방법을 제대로 알지 못해 신청을 하지 못하는 분들이 더 많다고 합니다. 즉 제대로 신청을 하지 못해 신청이 되지 않는 경우도 많다는 뜻이죠. 그래서 오늘은 사랑의 콜센타 어떻게 신청해야되는 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

사랑의 콜센타는 처음부터 기획하여 만들어진 프로그램은 아닙니다. 올해 있었던 전염병 사태로 인해 미스터트롯 후속으로 기획되었던 많은 행사와 콘서트들이 무산되어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즉 팬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하고 위해 만들어졌는데요. 그 방법이 바로 신청곡을 팬들로부터 직접 받는 것입니다. 이름과 같이 콜센타라는 형식에 따라 전화연결이 된 사람에 불러주는 것이 진행형식입니다. 처음 사랑의 콜센타가 방영했던 방송은 100점을 받으면 신청자에게 선물을 주었고 이후는 최고 점수를 받는 미스터트롯의 TOP7의 인원이 신청자에게 선물을 주는 방식으로 바뀌었습니다.

 

 

하지만 방송진행 자체가 생방송으로 진행되지 않고 녹화방송으로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방송 전에 미리 신처을 받고 있습니다. 미리 신청을 받은 후 녹화장에서 무작위로 전화를 거는 방식입니다. 그럼 1차적으로 신청을 하는 방법은 먼저 TV조선의 방송국 홈페이지를 확인해야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 사랑의 콜센타 공지에 보면 날짜와 시간이 있습니다. 약 2~3시간, 보통 3시간 정도만 신청을 받고 있기 때문에 1차 신청부터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시간을 모르고 신청을 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꼭 시간에 맞춰 신청을 하시길 바랍니다.

 

 

 

신청 요일과 시간이 고정되어있다면 알려드리고 싶지만 방송일정에 따라 유동적으로 신청날짜와 시간이 바뀌기 때문에 사랑의 콜센타에 신청곡을 신청하고 싶은 분들은 TV조선 홈페이지를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또 주의할 점으로는 이미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노래는 부를 수 없고 즉 신청이 되지 않고 당시 방송컨셉에 따라 노래를 골라야 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사랑의 콜센타 프로필

사랑의 콜센타의 정식명칙은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입니다. 사랑의 콜센타가 방송하는 시간으로는 목요일 밤 10시에 시작하고 있습니다. 수요일은 뽕숭아학당에서 미스터트롯의 F4를 보고 목요일은 사랑의 콜센타를 통해 미스터트롯 TOP7의 노래로 하루를 마감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올해 4월 2일부터 방송을 시작하여 방송 기획은 총 40회로 기획되었지만 아직 확정은 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미스터트롯에 이어 방송사도  TV조선이므로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출연자는 먼저 미스터트롯의 TOP7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김호중씨가 출연을 하고 있고 전체적인 진행은 김성주, 붐씨가 진행을 하며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최근 시청률이 최고 20%이상이 나오며 많은 시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고 공중파 방송사들조차 해당 시간에 방송을 하는 것을 꺼려한다고 합니다. 최근에 몇몇 시청자들은 미스터트롯의 인기를 계속 되풀이하는 방송이라고 비판을 하기도하지만 이미 미스터트롯의 시청률을 넘어섰습니다. 즉 미스터트롯을 재탕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매력을 게속해서 보여줌으로 더 많은 시청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는 뜻입니다. 트로트를 사랑하는 7080세대 뿐만 아니라 20대 젊은 가수의 등장으로 많은 10~20대 팬들까지 생김으로 일어난 현상입니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사랑의 콜센타, 더욱 많은 팬들과 시청자들의 사랑 속에서 감동적이고 재밌는 모습들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5